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23년 상반기 노, 사 상생 한마음 단합대회 워크숍 실시후 기념촬영
대우여객자동차(주)공동 대표이사/김익기, 박재권과 노동조합 한필승/지부장은 23년 상반기 경영혁신변화를 위한 노, 사 상생 한마음 단합대회 워크숍을 경남 합천군 해인사 및 황매산 일대에서 전, 임직원 350명을 대상으로 6회로 60명씩 나눠어서 5. 2일(화)~5. 19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혀왔다.
이번에 실시하는 경영혁신 변화를 위한 노, 사 상생 한마음 단합대회 워크숍은 전, 임직을 대상으로 상반기의 장, 단점 분석과 하반기 회사가 나아갈 경영화두와 ▲無사고 ▲無민원 ▲無정차 ▲無근태 및 ▲승객맞이 혁신변화를 위한 각종 토론회을 진지하게 실시하여 시민을 위한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짐했다.
한필승/노동조합지부장은 시민을 위한 안전운행은 물론이고 시민을 위한 맞춤 서비스 눈높이 제공과 함께 시민의 손과 발이 되어 더욱더 친절과 안전운행으로 시민곁으로 다가갈것에 그 목적을 두고 상반기 노, 사 한마음 단합대회 워크숍을 실시 했다고 활짝 웃으며 포부를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42년의 역사와 전통속에 대한민국 노, 사 상생 1위 기업으로써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 평가 19-22년 4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며 올해 5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도전하고 있다.
#대우여객자동차(주)
#대우여객자동차노,사상생1위기업
#대우여객자동차노,사한마음단합대회
#경남합천군해인사및황매산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