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추석맞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전달후 기념촬영
대우여객자동차(주) 공동대표이사/김익기, 박재권과 우리버스(주) 대표이사/김익기는 9. 8일(금) 추석맞이 울주군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채종성에게 전달했다.
이번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에 이순걸 울주군수, 우리버스(주) 대우여객자동차 김익기 대표이사, 한필승, 구운용 지부장과 이석복 우수리단장 및 허정구 울산적십자사 사무처장등이 참여하였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이번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뿐만 아니라 매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성금전달과 봉사활동으로 울산관내 크고 작은 수많은 사랑을 전하고 있다고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말했다.
김익기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전, 임직원의 뜻을 모아 “전달하는 성금이 울주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널리 펼쳐나가겠다”고 활짝 웃으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대우여객자동차(주)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며 고용안정, 동반성장 등에 기여하여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대통령 인증패를 수여받아 울산유일의 으뜸 운수회사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2019년 7월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와 「희망풍차 나눔버스」 협약 체결을 통해 사랑의 ▲연탄나눔 ▲김장나눔 ▲감자나눔 ▲옥수수나눔 ▲제빵봉사 ▲지역아동센터 생일케이크 및 간식나눔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고 있으며, 전국 최초로 전 승무원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이수하며 승객의 편안과 안전을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9-22년 4년 연속 최우수기업이며, 올해까지 5년 연속 최우수 기업을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우여객자동차(주)
#우리버스(주)
#대한적십자울산광역지사
#울주군청
#추석맞이소외지역성금전달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