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영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 전달

기사입력 2023.11.17 19: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희망을나누는사람들영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 전달

     

     

     

     

     

    영주-4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영주시 저소득층 위해 생활물품 전달 기념사진.jpg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17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에서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생활필수품으로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시설읍면동 등 지원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익법인이다. 2007년 고용노동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이후 전국지자체 및 다양한 기관·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장학금·컴퓨터 지원문화체험 및 현물 지원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영주시와는 지난 9월 1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층 20명에게는 2년간 매월 5만 원씩 2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아동 3명에게 360만 원 상당의 컴퓨터를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종우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관심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