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주고등학교 인터랙트 동아리 학생들과 ‘몸과 마음이 따뜻한 연탄나눔’ 활동 펼쳐

기사입력 2023.11.30 19: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영주모란로타리클럽영주고등학교 인터랙트 동아리 학생들과 몸과 마음이 따뜻한 연탄나눔’ 활동 펼쳐

     

     

     

     

     

    영주-9 영주모란로타리클럽-영주고등학교 인터랙트 동아리 연탄나눔 활동 기념사진.jpeg

    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영주모란로타리클럽(회장 허영미)과 영주고등학교(교장 곽윤삼학생들이 함께 30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연탄을 전달하는 몸과 마음이 따뜻한 연탄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영주모란로타리클럽 회원학생 등 35여 명이 참여했다인터랙트 동아리는 평소 다양한 교내외 봉사활동을 하며교내 사랑의 연탄나누기 모금활동을 실시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연탄 1200장을 전달했다.

     

    동아리 회장 이채효(1학년학생은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하신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김○○(, 77어르신은 얼마 전 건강 문제로 쓰러진 이후 병원비 부담도 늘었고올해는 유독 더 추워 난방비 걱정이 많았는데 고마움에 눈물이 난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허영미 영주모란로타리클럽 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연탄을 받고 활짝 웃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선 하망동장은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해주신 영주모란로타리클럽회원분들과 영주고등학교 인터랙트 동아리 학생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복지자원을 적극 활용해 관내 주민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