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성군(군수 김주수)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의성지회(지회장 이진영)는 지난 8일 의성청년테마파크에서 여성기업인 역량강화 교육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역량강화 교육에서는 의성지회장 ㈜환승공조 이진영 대표를 비롯한 7개 업체의 여성기업 대표들이 심리 미술교육(나를 위한 꽃 표현하기)을 통한 창의력 개발과 심미적 감성을 함양하고, 여성 대표로서의 운영상 애로사항과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도 함께 진행되었다. 2021년 6월 28일 창립된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의성지회는 관내제조업 운영 여성기업인으로 구성된 비영리법인으로 여성기업인 간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지역제조업의 상생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지역에 공헌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또한, 그동안 노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구미시에서 열린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에서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과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다방면에서 타 기업들에 모범이 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여성리더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차별화된 정책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