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주시 평은면 적십자봉사회 ‘빵 나눔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2023.12.11 17: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주-6-1 영주시 평은면 적십자봉사회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jpg

    영주시 평은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이후남)는 11일 오전 9시부터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89)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빵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후남 회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회원들이 밀가루 반죽부터 빵 만들기와 포장에 이르기까지 직접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이날 회원들은 직접 만든 빵을 평은면 관내 경로당 및 독거노인희망풍차세대(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세대)를 찾아 전달하고 덕담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남 평은면 적십자봉사회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과 희망풍차세대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빵 나눔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기초생활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힘써 행복한 평은면을 만드는데 일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빵 나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김호정 평은면장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는 평은면 적십자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적극 행정을 통해 지역 어르신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영주-6-2 영주시 평은면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빵을 만들고 있다.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