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운자)는 지난 15일 안동국제컨벤션센터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안동시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안동시자원봉사대회”는 자원봉사 도시 안동을 만들어가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축제로,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총결산하고 소중한 나눔과 실천으로 이웃사랑을 펼친 우수 자원봉사자를 시상하고 격려했다. 또한, 자원봉사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하는 봉사자들의 화합의 장도 마련됐다.
안동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세상 속에서! 우리‧모두‧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올 한 해 오지마을 방문봉사인 출동! 드림 봉사단, 주말무료급식-행복한 사랑방, 사각지대 통합 지원사업, 전문자원봉사자 양성 아카데미 및 클린시티, 안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몸소 나눔을 실천한 모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 문화 확산과 시민들의 자원봉사 활동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올 한 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내년에도 더욱 살기 좋은 안동을 만들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 비전을 모색하는 데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