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성군-명랑시대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체결

기사입력 2024.04.18 18: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의성군제공 협약식사진.jpg

    의성군(군수 김주수)418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이하 명랑시대)과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의성군과 명랑시대의 업무제휴로 의성군 농특산물 홍보 판매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발전과 상호 공동이익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됐다.

     

    명랑시대는 지난 2016년 명랑핫도그 부산대 1호점 런칭 후, 국내 프랜차이즈사상 최단 시간내 최대 매장을 오픈한 기록을 갖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탄탄히 다져왔다.

     

    명랑핫도그 측은 현재 국내600여개, 해외30여개(11개국) 매장을 운영 중으로 명랑 핫도그 브랜드 외에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 브랜드도 성공적으로런칭하여 그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의성군은 의성마늘 브랜드사용에 따른 적극적인 행정지하며, 명랑시대는 연 20톤 이상의 명품의성마늘을 구매하고 의성마늘 소스를 활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남녀노소가 즐길수 있는 간식거리에 의성마늘 활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성 농산물을 이용하여 제품개발로이어질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앞으로 의성군 농특산물 마케팅에 힘쏟아 의성군의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올리겠.”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