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은메달, 동메달 획득

기사입력 2024.05.28 15: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동초] 전국소년체육대회 사진 1.jpg

    안동초등학교(교장 정도기) 6학년 권하람 학생이 525()~526() 전라남도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여초 100m 은메달, 400mR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한 권하람 학생은 방과후와 주말에 열심히 땀 흘리고 훈련하여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여자 초등부 100m 종목에서 은메달과 400mR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권하람 학생은 본격적인 훈련을 시작한 지 일 년도 되지 않았음에도 체격과 기초 체력이 우수하여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로서 지금까지 제 12회 춘계 전국 초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 100m 3, 200m 2, 52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에서 200m 2위라는 좋은 기록을 세웠다.

     

    권하람 학생은 전국대회에서 은메달, 동메달을 딸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훈련하여 다음 경기에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당당히 밝혔다.

    안동초 정도기 교장은 그동안 땀 흘리고 힘든 훈련을 묵묵히 이겨낸 권하람 학생의 노력과 투지를 크게 칭찬하고, 여러모로 관심과 지원을 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업에 정진하면서도 다음 대회에도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해 주길 바라며, 또한 안동초등학교는 모든 학생들의 재능을 마음껏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하였다.

    [안동초] 전국소년체육대회 사진2.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