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법무부 울산구치소 혹서기 대비 생수 및 아이스크림 전달
기사입력 2024.07.09 12:47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법무부 울산구치소 혹서기 대비 생수 및 아이스크림 전달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은 법무부 울산구치소 혹서기 대비 생수 5,000병과 아이스크림(설레임)1,000개 삼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울산구치소 손은경/소장께 7. 9일(화)전달했다고 밝혀왔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 채종성/회장과 울산구치소 교정협의회 이재식 회장외 교정협의회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적십자 관계자는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평소에도 울산관내 크고 작은 수많은 나눔과 배려정신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지만 수용자를 위한 생수 및 아이스크림의 통큰 후원에 다시 한번 감사와 고마움을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정종철우수리봉사단장은 수용자의 처우 후원 등 수형자의 건전한 사회복귀 및 교정, 교화를 위해 초심을 잃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수용자들이 하루빨리 사회로 복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은경 울산구치소장은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 같은 지역의 숨은 일꾼들 덕분에 수용자들이 출소 후 떳떳하게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
#법무부울산구치소교정위원회
#울산구치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