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장(힌영글로벌)총회(총의장 박승식 목사)는 지난 09월 23입(월) 오전 11시 열려
기사입력 2024.09.24 23:33예장(한영글로벌)총회(총의장 박승식 목사)는 지난 09월 23입(월) 오전 11시 서울한영대학교 대강당에서 총대 218명이 참석하여 ‘성령으로 하나되는 총회 (엡4:3)가 되자’는 주제로 모였다.
직전 총회장 한영훈 목사(훼이스신학대학교대학원 신학 박사)는 환영사를 통해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제109회기가 되길 바라며 오늘 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총대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한다"고 인사 후 이어 개최된 총회 개회 예배에서 총회장 박승식 목사(새역사창조교회)는 요한복음17:11-12절 말씀으로 "예수님의 유인적 기도"라는 제목으로 "우리 총회가 주님의 유언적 기도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총회가 되길 소원한다 말씀을 전했다.
연이어 회무처리에 들어가 안건을 처리하고 오늘 처리하지 못한 모든 안건은 신임 임원과 실행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이어 선거관리위원장 장석원 목사(대명교회)의 주관으로 새 임원 선거에 들어가 총회 임원을 선출했다.
총회 임원 교체식에서 총회장 박승식 목사는 총회장의 대임을 "나에게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지상명령으로 알고 총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포했다.
한편 총회장 취임 감사예배는 오는 11월 10일(주일) 본인이 개척하여 40년간 담임하고 있는 새역사창조교회(경기도 시흥소재)에서 드린다 "고 전했다.
총회장 박승식 목사는창조 자연사 박물관장, 창조 국제기독학교장, 학교법인 한영신학대학교 이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폐회 예배는 목사 부총회장 이원해 목사의 인도, 기도는 오동록 장로(부총회장) 설교 총회장 박승식 목사(빌 2:1-12절,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가 축도는 전 총회장 강진문 목사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성총회로 마쳤다
제109회기 임원은 △ 총회장 박승식 목사 △ 목사 부총회장 이원해 목사. △장로부총회장 오동록장로 △ 서기 김천수 목사 △ 부서기 주미정 목사 △ 회의록서기 이시영 목사 △ 회의록부서기 장형준 목사 △ 회계 김다은 목사 △ 부회계 김현숙 목사 △ 회계감사 박필훈 목사 △ 행정감사 최선숙 목사 △ 총무 김주홍 목사 등이다.(신명복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