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성군 소문회, 희망나눔 쌀 1,000kg 기탁

기사입력 2025.01.17 18: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의성군(군수 김주수) 소문회(57대 회장 이종국)는 지역 내 취약층을 돕기 위해 희망나눔 쌀 1,000kg(300만원 상당)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소문회는 1968년 의성지역사회봉사를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사랑의 쌀 기탁, 연탄나눔 봉사활동, 감자기탁 등 여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며 지역주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다.

     

    이번에 기탁된 1,000kg의 쌀은 의성읍사무소를 통해 관내 수급자, 거노인, 장애가구, 한부모가구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국 소문회장은 의성군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탁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높이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정일 읍장은 소문회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라고 말했다.

     

    의성군 소문회의 이번 희망나눔 쌀 기탁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과 연대감을 전한 뜻깊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봉사와 나눔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