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다이내믹 ‘철원’ 콘텐츠 인기

기사입력 2021.10.13 09: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다이내믹 ‘철원’ 콘텐츠 인기

     

    다이내믹한 철원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방영된 JTBC 다채로운 아침을 비롯해 KBS2 생생정보, 투니버스 신비스페셜 철원 밥상 삼총사는 물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유튜브 채널 집나온부식·최백호 낭만 is Back 등이 철원 콘텐츠를 활용해 촬영을 마쳤다.

    10월13일에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철원 음식점이 소개되고, 대한가수협회와 협력관계를 구축해 여러 가수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 콘텐츠로써 ‘철원’이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고 있다.

    철원군은 코로나19, 위수지역 폐지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군민들을 돕고자 지역 활성화 방안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철원만이 가진 노동당사, 승일교, 월정리역, 유네스코 인증 한탄강 지질공원(고석정, 송대소) 등 다양한 지리적·역사적 관광지를 비롯하여 새롭게 꾸민 은하수교, 고석정 꽃밭 등을 홍보해 주변 상권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수도권과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철원은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관광자원이 많이 있으나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다양한 매체를 활용 홍보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방송매체 및 유튜브 채널 등을 섭외하고, 이를 활용한 간접광고를 통해 철원의 다양한 먹거리·관광지를 알려 관광객들을 유입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