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해 1927', 시선강탈 레트로 특별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10.18 08: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화 \'송해 1927\'

     

    대한민국 원조 국민 MC 송해의 화려한 무대 뒤 이면의 삶을 그린 영화 '송해 1927'이 유쾌한 분위기가 뿜어져 나오는 레트로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데뷔 68년 차 송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생애 첫 주연 도전작 '송해 1927'이 아날로그 감성을 가득 담아낸 레트로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송해 1927'은 한 평생 전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최고령 현역 연예인 송해의 무대 아래 숨겨진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화.

    이번에 공개된 레트로 특별 포스터는 마치 과거 80년도를 연상케 하는 복고 감성으로 추억을 자극함은 물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이크를 한 손에 쥐고 노래를 열창하는 송해의 모습은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내며 그가 언제나 무대 위에서 전 국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영원한 국민 MC’라는 점을 실감케 한다.

    특히, “이제는 극장이다! 전국을 향해 송해 오빠 출격!”이라는 카피는 MC부터 배우, 개그맨 그리고 가수까지 방송인으로서 끝없는 도전을 해온 송해의 첫 스크린 주연 데뷔를 알리며, 그를 기다리고 있을 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껏 집중시키는 가운데, “11월 18일 기대하시라! 개봉박두”라는 카피가 더해져 그 시절 특유의 문체를 재현,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그 때 그 시절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모두의 희로애락을 책임진 ‘송해’의 모습을 잘 녹여낸 레트로 특별 포스터를 공개한 '송해 1927'은 최고령 현역 방송인으로서 매 무대마다 최선을 다했던 ‘송해’가 화려한 무대에 오르기까지, 그 이면에 있는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그의 유쾌한 모습 뒤에 어떤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과거의 감성을 가득 담은 레트로 특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선한 재미를 불러일으킨 '송해 1927'은 오는 11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