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박은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11월 출산 앞두고 깜짝 출연!

기사입력 2021.10.18 13: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설명:박은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분(사진제공:KBS 영상 캡처)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선배 엄마’인 사유리를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은지는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해 사유리, 젠 모자와 함께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사유리와 오랜 절친인 박은지는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다양한 조언을 얻기 위해 사유리와 젠을 만났다. 예비맘 박은지는 사유리와 태교, 출산, 육아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으며 더욱 완벽한 엄마가 되기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 해 나갔다.

    특히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박은지는 외로울 때마다 자신에게 자주 연락을 취하며 꼼꼼하게 챙겨준 사유리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감동케 했다.

    또한 이날 박은지는 만삭인 상태인 상태에서도 넘치는 에너지와 밝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센스있는 임부복 패션과 변치 않는 우월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은지는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은 물론이고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으며 소속사 린브랜딩과 손잡고 영향력있고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