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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 상하수도 민원 ARS 시스템 구축 완료

기사입력 2021.10.19 0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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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주시청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신속·정확한 민원 해결 및 시민 편의 향상을 위해 상하수도민원 ARS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새롭게 도입된 상하수도민원 ARS시스템은 시민들이 상하수도사업소 대표 번호로 전화를 걸면 나오는 ARS 안내에 따라 문의하려는 분야를 선택하면 업무별 대표 번호로 바로 연결되는 자동 교환 시스템이다.

    기존의 전화 교환원을 통해 담당자를 연결 받는 등의 불필요한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부서 내 직원들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민원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상하수도민원 ARS 시스템 도입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해결이 가능해져 시민들의 편의 및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향후 상하수도 요금 자동 고지 시스템 도입 등 민원 서비스 품질 개선과 민원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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