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시 여성문화회관, 2021년 여성의식함양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21.11.19 07: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산시청사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오는 12월 7일 14시 여성문화회관 소극장에서 ‘2021년 하반기 여성의식함양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 여성의 생활 활력소 제공 및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식품의 변천사와 세계사의 흐름을 알려주는 인문학 강의로 구성됐다.

    식품학박사 김정선 강사가 ‘식탁 위의 인문학 : 세계사를 바꾼 식음료 이야기’를 주제로 ‘메소포타미아문명과 맥주’에 얽힌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부산시민(여성)이면 누구나 사전신청을 통해 이번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오는 11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50명까지 부산광역시 통합예약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방문 및 전화로도 수강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여성문화회관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수강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든 강의실을 소독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강의실 입장 전 발열 확인,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좌석 한 칸 띄우기 등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김정희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장은 “이번 특강이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나아가 행복한 가족, 건강한 사회를 형성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