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시 북구주민 류동령씨, 연이은 이웃사랑으로 감동 선사해

기사입력 2022.01.24 10: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북구주민 류동령씨, 연이은 이웃사랑으로 감동 선사해

     

    부산 북구 주민 류동령씨가 연이은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부산 북구는 지난 1월 21일 북구 화명3동 주민인 류동령씨가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지인들과 함께 뜻을 모아 700만원 상당의 이웃사랑 성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류동령씨는 “지역사회에 작은 희망의 불씨를 전해주고 아이들도 건강한 성인으로 자랄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우리 아이들 생일 때마다 기부를 하고 있다”며 “이번 성품 전달은 지인들과 함께하여 그 의미가 남다르고 뜻깊다”고 전했다.

    류동령씨는 매년 자녀의 생일을 기념하여 기부 선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명희 구청장은 “매년 기부를 통해 출생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아이들에게 나눔의 행복을 몸소 보여주시는 류동령님의 마음에 깊은 감명과 감사를 전한다”며, “다함께 행복한 북구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고 따뜻한 관심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라면 200박스와 햇반 200박스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4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