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수구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600kg 전달

기사입력 2022.01.24 12: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연수구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600kg 전달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는 지난 20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외국인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수구에 ‘사랑의 떡국떡’ 600kg(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떡국떡은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가 우리 농산물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외국인 지원기관을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민효기 총동창회장은 “명절에 소외되기 쉬운 외국인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연수구 관계자는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에 감사드리며, 기탁 받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인천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는 농촌일손돕기, 우리농산물직거래 및 공동구매 등 농업지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소 배식봉사, 후원물품 전달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