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나눔으로 따뜻하고 풍성한 설맞이 ‘행복이 소복(福)소복(福)’

기사입력 2022.01.25 1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나눔으로 따뜻하고 풍성한 설맞이 ‘행복이 소복(福)소복(福)’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은 25일 민족 고유명절 설을 맞이해 저소득 노인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이 소복(福)소복(福)’을 진행했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은 해마다 저소득 취약계층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음식이나 과일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을 지원하고 있다.

    ‘행복이 소복(福)소복(福)’을 통해 떡국 떡, 사골 국, 김 세트, 코로나19 감염예방물품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꾸러미를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이번 꾸러미는 국민연금공단 남인천지사,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인천미소모연회, 한국폴리텍대학교 남인천캠퍼스 도움으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박종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달해 풍성하고 온정 가득한 설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모아 행복을 소복소복 쌓았던 오늘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행복이 가득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