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HICO-한수원, ‘상생협력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22.03.22 01: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20321_201733308.jpg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김용국, 이하 HICO)는 한수원 상생협력처와 함께 지난 15일 경주화백컨벤 션센터에서 ‘한수원-HICO 상생협력 워크숍’을 개최 했다.


    이번 워크숍은 원자력 분야를 중심으로 국내외 회의, 컨벤션, 전시 등 마이스 행사 개최, 지역 관광마이스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수원과 함께 협력 체계 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진행됐다.


    HICO는 오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2022 국제원자력수출 및 안전진흥 콘펙스(NESCONFEX 2022)’의 첫 개최와 태평양연안국원자력회의 (PBNC, Pacific Basin Nuclear Conference) 유치에 매진하고 있어,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한수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에 대해 다향한 방안을 모색하 는 자리가 함께 마련됐다.


    김용국 HICO 사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국내 최고의 에너지 공기업인 한수원과 지속가능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첫 걸음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HICO와 한수원이 함께 원자력 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지역 마이스 활성화 및 특화 전시산 업을 적극 육성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전영태 한수원 상생협력처장은 “양 기관이 HICO 행사 및 지역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추후 지속적으로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자리가 마련될 수 있도록 계속 긴밀하게 서로 협력하자.”고 화답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