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 남구, '트렌드 코리아 2022' 청년을 위한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22.05.10 06: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울산 남구, \'트렌드 코리아 2022\' 청년을 위한 특강 개최

     

    울산 남구는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남구 청년일자리카페(남구 대학로 130, 2층)에서 "트렌드 코리아 2022"청년을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1위 "트렌드 코리아 2022"의 공동 저자이자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최지혜 박사가 강의를 맡는다.

    이번 특강에서는 ‘트렌드 코리아’가 제안하는 2022년 10대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호랑이해를 맞아 ‘TIGER OR CAT’을 메인 키워드로 나노사회, 머니러시, 득템력, 러스틱 라이프, 헬시플레저, 엑스틴 이즈 백, 바른생활 루틴이, 실재감테크, 라이크커머스, 내러티브 자본 등 총 10개의 키워드를 소개한다. ‘포스트 팬데믹 패러다임’에 대한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시하는 만큼 마케팅, 비즈니스 등 관련 직무에 종사하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내년 경향에 대해 전망하고 싶은 청년 사업가나 경제·사회·문화·정치 등 전반적인 흐름을 한눈에 보고 싶은 학생 및 취준생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전망이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인문·사회·경제 키워드를 읽어 나가며 청년들이 코로나19가 우리 사회에 가져온 변화와 흐름을 읽고, 이를 도약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