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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여객자동차(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상반기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스킬 UP 교육 ❞

기사입력 2022.05.19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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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우여객자동차(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상반기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스킬 UP 교육 ❞

     

    대우여객자동차(주)대표이사 김익기, 박재권과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은 5월 4.10.12.18일 4차례에 걸쳐 지난 2022년 9. 1일 이후 신규 입사자에 대하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스킬 UP교육을 북구 호계로80(창평동) 대우여객자동차(주) 본사 교육장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스킬 UP 교육은 당사 재직중인 이은습상무의 교통사고 사례 영상과 무정차운행의 사례영상을 토대로 하여 ▲운행기록계 관제 시스템 G-트랙을 기준으로 100km당 위험운전행동 요령과 ▲시내버스 안전운행요령 ▲급출발 ▲급정지 ▲급좌회전 ▲급우회전 ▲차내안전사고예방 ▲차량관리요령 ▲대중교통 편의를 위한 친절서비스 마인드 스킬 UP교육 ▲무정차 근절운동 등을 직접 교육을 실시하여 전 승무원으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대표이사 김익기와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은 시내버스 운수종사자로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은 시민을 위한 그리고 내 가정을 지키기 위한 안전운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의무 교육이라며 어려운 이와 중에도 늘 친절과 안전운행을 하시는 전 승무원님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아울러 안전은 안전할 때,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자는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무신불립(無信不立)이라는 사훈으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 사 상생 1위 기업으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 및 경영 평가 부분에서 3년 연속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위를 차지하여 울산시민으로 하여금 각광 받고 있는 운수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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