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민간공공외교 활동 번개처럼 날아다니는 차세대리더 여장부 福豚 복돼지 최정원 대표

기사입력 2023.02.19 14: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민간공공외교 활동 번개처럼 날아 다니는 수호천사 차세대 리더 여장부 [福豚] 복돼지 최정원 대표

    신칸센 시즈오카역 도보 5분거리 시즈오카시 중심 번화가 돈키호테 근처에서 20년을 넘게 한곳에서 꾸준하게  한국전통을 살린 분위기로 한국인의 사랑방, 친정집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복이 들어오는 [ 福豚 복돼지] 식당의 정열적인 빨강색 간판처럼 복(福) 이 들어오는 맛있는 한국식당이다.

    [ 福豚 ]이름처럼 복을 가진 날아다니는 젊은 요정 차세대 리더 여장부 수호천사 최정원 대표는 앗쌀하고,화끈한 의리와,정의로,똘똘뭉친 한국인로서 민간공공외교로 한일 문화 경제교류 발전에 큰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젊은 50세의 당찬 자랑스런 한국인으로 소개 하고자 한다. 

    충청북도 괴산 출신 충청인이다. 괴산은 청정지역으로 맑고 깊은 산속에 다슬기가 유명한 지역으로 작은 체구에 호랑이 기운을 가지고 태어난 끼와 함께 여장부로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한다.

     한국인이 당당하게 일본 사회적 기반을 탄탄하게 잡고 열어가는 대단한 오로라의 빛 또한, 감히 견줄수 없는 매력덩어리 그 자체의 멋진 확고한 삶의 흔적이다.

    시즈오카시를 요식업 하나로 한국전통 음식을 꿋꿋하게 지켜온 최정원 대표의 생생한 삶의 현장 모습이면서, 언제나 베풀고,나누고,겸손하게,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지켜 보면서,정말 대단하고 장한 시즈오카 충청인, 한국인으로 존경합니다.

    일본 젊은 경영인을 챙기면서, 직접 발로 뛰는 한일문화교류 를 통한 한국 전통 식문화를 알리는 자랑스런 시즈오카인으로서 한일공공외교 활동의 부지런한 깔끔한 福豚복돼지 대표는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짱 최고의 주인공 한국을 알리는 수호천사 최정원 복돼지 대표입니다. 

    시즈오카오시면 복돼지福豚 꼭 찾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신있게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시즈오카 한인회 소개라고 말씀해 주시면 더 좋은 미소가 따를것입니다.

    한국에서의 특별한 맛을 원하시면 특별메뉴로 사전 주문 예약하면 특별한 맛 엄마의 손맛을 즐길수 있는 [ 닭볶음탕(닭도리탕), 코다리찜, 새콤달콤미나리오징어무침,돼지갈비찜,]등등 미리 주문예약을 하고 가족과 함께 친구, 직장동료, 각종 모임 및 집안 어르신을 모시고 한국 전통 맛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반 메뉴도 맛이 좋은 삼겹살, 양념치킨, 군만두,매콤한 김치지지미, 특별 돌솥비빕밥, 매콤한 비빔냉면은 입맛을 돋구고  한국 막걸리와 참이슬은 기분을 좋게 하는 고향을 그리는 멋진 곳입니다. 

    지자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직접 발로 뛰면서 시즈오카를 지키고 한국을 알리는 한일문화교류 현장 福豚 복돼지를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일본에서 이렇게 한국 고전풍으로 실내 분위기한곳이 없습니다. 

    직접 한국에서 전국을 돌면서 한옥 골동품을 구입하여 배로 가지고 올해 그 까다로운 일본 세관 통과를 거치고 한국 기와까지 모두 가져와서,전형적인 한국식으로 실내분위를 재현한 건설회사 운영하시는 남편이 한국 이쁜 부인에게 만들어준 최고의 선물입니다.

    복돼지 가게안 실내 장식 중 벽은 황토 흙으로 일본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유일한 것으로 직접 최대표가 손으로 발라서 만든 최고의 한•일 커플 사랑의 작품이면서, 전형적인 한국식 한옥 분위기 하나하나가 정성과 숨이 살아있는 곳입니다.

    장신구 또한 각시탈,북,징,꽹과리, 마늘,양파,청사초롱,빛을 밝히는 등하나까지도, 장신구 모두 섬세하게 하나하나 우리것으로 신토불이를 중심으로 일본 시즈오카현 한복판에 한국문화를 그대로 재현한 감동스런 멋진 박물관처럼 최고의 사랑이 숨쉬는 예술 작품입니다.

    손님들이 복돼지 한국 식당에 들어서면서 놀라는 실내분위기로 한국 전통 음식을 하는곳이라고 생각하면서 믿고 많은 한국관련 문의를 하고 감동을 합니다. 

    대한민국 우리것은 좋은것이여…
    암만 ~~~
    신토불이 일본 시즈오카현 정중앙 시내에 자리잡은 복돼지 
    많이 사랑해 주시고 시즈오카 오시면 꼭 들러서 맛있는 한국음식 드시고 한국의 정서를 느끼고 응원해 주세요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