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계묘년 2023 (사)재일충청협회 신년회 개최

기사입력 2023.01.16 00: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계묘년 2023년 (사)재일충청협회 신년회 개최

    오늘(23.1.15.)은 동경시내 와세다대 옆 리가 로얄호텔에서 개최한 2023년 (사)재일충청협회(회장: 류기환) 신년회 행사를 개최 하였다. 

    신년 행사에는 한국에서 오신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충청향우회 중앙회 총재), 김순차동경한국상공회의소 회장, 재일본경상북도 장상덕 도민회장, 경상남도 손영태 도민회장, 제주도도민회장 등 많은 분들이 자리를 함께 해주셨다.

    또한, 충청향우회장을 역임하신 윤상현의원(국민의힘)은 축하화환을 보내 주셨고, 축하 인사 대독은 KIC 내외정보센터 이사장 자격 및 충청도 사위 자격으로 (사)재일충청협회에 참석한 정영국 이사장의 대독으로 축하를 하였다고한다. 

    정영국 이사장은 건배제의를 "나가자(나라와, 가정과, 자신을)" , "나가자", "나가자"를 외쳤다고 전해주었다.

    검은 토끼의해 신년 행사를 축하하고자 일본에서 활동중인 가수 정재은(이미자 선생님의 딸)과 서울에서 온 이봉원 코미디언이 분위기를 고조 시켰으며, 오늘 신년 교류행사를 준비해 주신 (사)재일충청협회 류기환 회장님과 정태식 집행위원장, 서태원 수석부회장, 정동규회장, 박수자회장 등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면서 오늘 하루도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저작권자 검경합동신문, 무단전재금지, 재배포시 검경합동신문 표시를 할 것. 황혜자기자 해외총괄본부장

    undpigoaide@gmail.com ]

     

    #검경합동신문일본지사#재일본시즈오카현한국인연합회#(사)재일충청협회#재외동포#시즈오카한인회#신년회#내외정보센터#충청향우회#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