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민주평통 제20기 위촉장 전수식을 시즈오카 한인회 본부회관에서 개최

기사입력 2021.11.01 19: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JPG

     

    시즈오카 한인회(회장 황혜자)는 2021년 11월1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시미즈 본부회관에서  대통령직속기관 제20기 민주평통 자문위원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광준부회장,황선이 부이사장,김순자 부인회장, 한인회 임원진이 관할지역 재외공관의 도움없이  당당하고 떳떳하며 자문위원 위촉을 받았다.


    시즈오카현을 대표하는 민간 공공외교를 중심으로 꾸준히 활동해온 한인회로서는 참으로 뜻깊은 의미가 있는 아주큰 경사이고 영광이다.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그동안 준비만하고 미루어왔던 시즈오카 한인회의 신임 임원진의 임명장도 함께 전달 하기 위해서 재외공관에 자문위원 위촉장을 한인회본부로 보내줄것을 요청하였으나, 굳이 개인적으로 보내야한다는 어이없는 주장에  각자 우편으로 받아 한인회에 가져오는 번거로움을 겪으면서, 정식으로 자문위원 뺏지와 자문위원 카드,위촉장을 직접 한인회 황혜자 회장으로부터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시즈오카현의 민간공공외교 활동으로 한•일관계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수 있는 가교 역할 활동을 활성화 하면서 글로벌한 국제사회는 물론 한인사회에 밝은 미래와 취약계층에 어렵고 힘든 재외국민을 위하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년중행사로만 진행하여 보여주기식이 아닌 꾸준한 돌봄행사와 나눔봉사 환경봉사로 소외계층을 살피면서 우리 한국을 알리고 민간외교 차원에서 화려하지 않지만 순수하게 작지만 그 어느것보다도 의미있고 따뜻한 한인사회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 하였다.

     

    [크기변환]KakaoTalk_20211101_204236413.jpg


    행사 후 교민사회 소통과 화합을 위한 교류의장으로 별도의 시간을 갖고 많은 오픈대화를 통하여 새로운 정보와 나눔을 갖고 자문위원으로서의 역할과 의식이 있는 공공외교 활동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황혜자 회장은 지난 주말 (10/30일)토요일  후지산의 정기를 듬뿍 담은 시즈오카현 니혼다이라산 중앙산줄기 천왕산(天王山)에 올라 정성을 드리고 대운과 함께 액운을 물리치고 막아주는 좋은일이 생긴다는 대안(大安) 길일을 선택 11월1일 오전 11시 첫날, 첫소식으로 문을 활짝 열어가는 시즈오카 한인회 본부회관에서 시즈오카한인회 임원진 임명장 및 민주평통자문위원 제20기 위촉장 전수식을 함께 개최하였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