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9회 영도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ON the 영도, 청소년 랜섬 할로윈”

기사입력 2021.11.02 15: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9회 영도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ON the 영도, 청소년 랜섬 할로윈”

     

    부산시 영도구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관내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난 10월 30일 제9회 영도구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개최하였다.

    이번 영도구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영도구청” 채널로 온라인 송출되었으며, 무대 참가자들은 영도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공연을 실시하여 끼를 발휘할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제9회 영도구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는 끼자랑 경연대회 및 동아리공연, 키트만들기 체험 및 정보공유, 축하공연[올티(쇼미더머니8)], 고민있day이벤트 및 인식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주제로 영상 송출 및 공연을 진행하였다.

    또한 축제 당일 영도도서관 앞 부스에서 할로윈 가방 및 종이리스 만들기 키트를 관내 아동‧청소년 400명에게 배부하여 가족과 할로윈 키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여 아쉬움이 있었으나 제9회 청소년어울림마당 유튜브 조회수는 550회를 넘겨 관내 아동‧청소년들이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

    김철훈 영도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들의 끼를 아낌없이 보여준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며“2022년에는 오프라인으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열어,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9회 청소년어울림마당 영상은 유튜브 “영도구청”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