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적발달장애인의 “외롭지 않은 미래, 정의로운 사회‘ 우리는 함께합니다

기사입력 2021.12.23 10: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1.jpg

    더봄발달장애인복지협회(회장 김영효)1222() 오후 7시에 대구 중구에 위치한 협회 회의실에서 ‘2021년 총회 및 임원 위촉 및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 하였다고 전했다.

     

     

    김영효 회장은 “2021년에도 코로나 때문에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 협회는 모꼬지라는 이름을 가지고 친구들이 모이고, 사소한 기쁨을 나누며, 힘든 일을 들어주는 외롭지 않은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이 올 한해에도 진행 되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께서는 2022년에도 나날이 성장할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고 함께해주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하였다.

     

     

    임원 수여식에는 심상형 자문위원(.한율대표), 김도연 이사(.와이씨씨총괄이사), 조한길 이사 3명이 위촉 되었다.

     

     

    최경집 상임고문은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과 오늘 새로 위촉된 3분의 임원들이 2022년에는 다 같은 마음으로 함께 손을 잡고 협회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힘써주시고, 더봄발달장애인복지협회는 앞으로도 이 사회의 편견과 차별을 넘어서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하리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라고 격려사를 하였다.

     

     

    222.jpg

    사회단체 더봄발달장애인복지협회(회장 김영효)의 사업목적은 발달장애인의 외롭지 않을 권리를 위해 미래를 준비하고, 권익옹호와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협회는 정부지원 없이 순수 후원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협회의 사업은 개인의 삶의 질 및 인권 향상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하지만 국가나 지방자치단체는 교육, 취업과 수용 위주의 기본적인 복지 문제를 지원 대상으로 하기에 본 사업에는 아직 정부지원이 닿지 않고 있다고 한다.

     

     

    후원하고자 하는 분은 사무실 T. 053.253.3051 연락 주거나 게좌로 후원을 하면 된다. 후원금액은 연말정산에서 세금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계좌안내 대구은행 504-10-399486-1 예금주:더봄발달장애인복지협회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