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정훈 위원, “사랑의 김장김치 성금” 전달

기사입력 2022.12.03 23: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정훈1-1.jpg

    (광양시 중마동 강정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정훈 위원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지난 12.2일 중마동 사무소를 찾아 사랑의 김장김치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는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보탬이 되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한 것이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매년 12월에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김장하는 행사에 참여하여 독거노인과 저소득 위기 가족 등 취약계층 110가구를 선정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 12.7일에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어 어려운 이웃들들에게 보낼 예정이다.

     


    강정훈1-2.jpg

    (광양시 중마동 강정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실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정식 중마 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감사함을 전했고 민관이 협력하여 따뜻한 중마동을 만들어 가자"라고 말했다.

     

     

    또한 강정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중마동 통장, 동광양 상공인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강정훈 위원은 현재 광양시 산불전문예방진화대에 근무하며 초소 반장으로 오늘도 우리 지역의 산불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