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대한송유관공사와 3일 오후 2시 창원소방본부 소회의실에서화재진압대 건강관리 물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3일 밝혔다.
이날은 김용진 본부장, 전재송 대한송유관공사 남부운영실장, 김태훈 대한민국 재향소방동우회 부장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송유관공사에서 올해 9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소방공무원 화재진압대 공기호흡기 면체건조기 3점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소방관 건강증진사업에 지원하기로 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은 “화재 진압으로 벤젠․납 등 각종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는 소방공무원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 대한송유관공사에 감사드린다.” 며 “창원시민들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관을 위한 건강개선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대한송유관공사 관계자는 “항상 시민들을 위해 현장에서 불철주야 활동하고 있는 소방대원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의미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대한송유관공사는 에너지 수송수단인 송유관을 건설하는 사업과 석유제품을수송하는 기업체로 소방관들의 건강관리 및 근무환경 개선지원에 앞장서서 환경보전활동,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