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군포 용호고등학교 학교 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정윤경 의원은 교육기획위원장으로서 교육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이며 ‘행복한 동행으로 미래를 여는 군포의왕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포 출신인 정윤경 의원은 평소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 교육환경 조성에 깊은 관심을 가져 군포지역 내 학교 안전 관련 시설이나 노후 시설물 개·보수 공사 등 학교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을 위한 예산 확보에 힘써왔다.
정윤경 의원은 용호고 학교운영위원장 및 임원진과 학부모 등 학교 관계자들과의 정담회를 통해 학교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에 관한 민원을 청취하는 등 용호고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2021년 용호고 교실 사물함 교체 4천 5백만원, 체육부 합숙소 환경 개선 5천만원, 운동장 환경 개선 2천 6백만원 등 약 1억 2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였으며, 올해 2022년에는 체육관 냉난방기 교체 약 4천7백만원의 예산을 확보했다.
감사패를 수상한 정윤경 의원은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노력해 온 것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군포지역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윤경 의원은 용호고 학부모위원들의 추천으로 2022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지역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