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립 순천대학교 청연제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퍼포먼스" 연출
[검경합동신문 염진학 기자] 지난 11일과 12일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종합운동장에서 청연제가 열렸다. 축제 기간 순천대 학생들은 장기자랑 등 각종 행사를 실시했으며, 조직위가 운영하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즉석 사진을 찍었으며, 정원박람회 및 순천대 로고가 새겨진 페이스 페인팅을 하며 축제를 즐겼다.
또한 이날은 물류비즈니스학과 등 야간학부 학생들도 행사에 참석해 오랜만에 학교 캠퍼스에서동료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국립 순천대학교 전경
한편, 순천대학교 총학생회와 사회봉사단은 각각 지난 7월과 9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순천시의 깨끗한 이미지 홍보를 위해 플로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12일 순천대학교 축제에 참석한 노관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이사장은 순천대학교 고영진 총장, 총학생회장 등 학생회 임원들 및 박람회 조직위 직원들과 함께 주무대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다짐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노관규 이사장은 퍼포먼스에 앞서 학생들의 행사부스 격려 및 장기자랑을 관람한 후 무대에 올라 “순천의 자랑이자 미래인 순천대학교 학생들이 가슴 속에 품은 큰 꿈을 이루기를 응원했으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부탁했다.
청연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또한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9월 조직위와 1억 원 상당의 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으며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 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정원에 삽니다’를 주제로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도심 일원에서 2023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