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5·16대 이오득 이임 회장 – 17대 전중우 취임 회장

기사입력 2023.02.03 19: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한적십자봉사회_안동시지구협의회장_이취임식(3).JPG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동시지구협의회(회장 전중우)가 지난 31일 안동적십자나눔터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권기창 안동시장, 김재왕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회장, 김영락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상북도협의회장, 안동지역 적십자 봉사원 등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 낭독과 봉사원 서약을 시작으로 이임회장 감사패 수여 적십자기 이양 이임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오득 이임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더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회원분들과 봉사현장에서 흘린 땀과 헌신은 오랜시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회장직에서 물러나지만 앞으로도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지역의 봉사자로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한 전중우 회장은 취임사에서이오득 이임회장님의 지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인도주의와 박애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하는데 함께 해주시는 봉사원 가족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기창 안동시장은 축사를 통해힘들고 그늘진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며 아픔을 다독여 오신 여러분들 한분, 한분의 소중함을 알기에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_안동시지구협의회장_이취임식(2).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