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즈오카 한인회는 동아시아 문화도시 복돼지이벤트 참가
2023년 5월3~4일 수,목요일 2일간 시즈오카현 동아시아 문화도시 2023 후지노구니 행사에 한국요리 본고장의 맛으로 시즈오카시 쇼와이쬬에서 한국식당 복돼지를 운영하는 최정원 대표는 시즈오카 한인회 부회장으로서 한인회 임원진이 함께 한국음식 본고장 맛을 선보이는 신토불이 대표부스로 이벤트 행사에 참가 하였다.
한국 대표음식으로 김밥,떡볶이 ,해물지지미,김치지지미,양념통닭,한국 김, 김치,멸치조림,마늘&쫑,맥주,식혜,포도봉봉, 막걸리,등을 팔았다.
신토불이 한국 문화 알리기 행사로는 한국 문화 윳놀이, 제기차기,등을 선보이고, 사물놀이 고유의 징, 꽹과리, 북, 장구 등의 문화 체험을 통하여 우리전통 고유 한복 입어보기 코너는 장시간 줄을 짧게는 30분에서 1시간 이상을 기다리면서 한복입고 촬영하는 긴장감과 설레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 애국심이 살아났다.
이벤트 행사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잘 치루어 졌으며 한국 본고장 물건이 없어서 팔지 못하고 손님들의 아쉬움을 본고장 맛 복돼지 식당으로 안내를 하면서 동아시아 이벤트 막을 내렸다.
동아시아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시즈오카 한인회 임원진 및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언제나 함께 웃고 나눔으로 정이 깊어가는 돌봄나눔 봉사활동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시즈오카 지역 경제 문화 활성화에 도움을 주신 많은분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한국인의 따뜻한 정을 드립니다.
#이벤트#동아시아#전주시#시즈오카한인회#신토불이#
#시즈오카현#김밥#떡볶이#잡채#지지미#막걸이#식혜#
[저작권자 검경합동신문, 무단전재금지, 재배포시 검경합동신문 표시를 할 것.일본지사,해외총괄본부장 황혜자기자[email protected] ]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