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소방본부,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전국 4위’입상

기사입력 2024.05.29 14: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40529-2전국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단체사진.png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10회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에서 안전체험운영단 소속 공원준 소방교가 장려상을 수상(사진/창원소방본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지난 28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10회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에서 안전체험운영단 소속 공원준 소방교가 장려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전국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는 소방청에서 주최하여 전국 19개 시도 소방본부 안전강사들이 출전하여 소방안전교육 강의 실력을 겨뤘다.

     

    이번 대회에 창원소방본부를 대표하여 출전한 공 소방교는 발달 장애인 대상 자연 재난 교육이라는 주제로 멋진 강의를 펼쳐 전국 4,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공 소방교는 창원시민안전체험관에서 근무하면서 열정적인 강의와 탁월한 업무 능력으로 지역대회에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여 전국대회에 출전하였으며, 평소에도 열정적인 안전교육으로 시민들에게 인기 만점 강사로 알려져있는 직원이기도 하다.

     

    번 대회 처음 출전하는 공 소방교는 장려상을 차지하여 소방청장상과 40만 원 상금을 받았다.

     

    공 소방교는 시민안전체험관에서 근무하면서 습득한 강의기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면서 올해 대회 참가를 계기로 여러 연령층을 아우르는 강의기법을 개발하여 맞춤형 안전교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