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알쓸HOT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H.O.T 페스티벌 잡학사전

기사입력 2024.08.09 15: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829, 서울의 심장을 붉게 물들일 ‘2024H.O.T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던가. 우리 민족이 항상 가까이 두고 즐기는 빨간 맛, ‘고추에서 ‘H.O.T페스티벌까지 알아두면 쓸데 있는 H.O.T페스티벌 잡학사전을 알아보자.

     

    일년 중 “3”, “3”가지 핵심 영양소

    일년 중 단 “3”, 올해는 829()에서 831()까지 고추계의 O메스영양고추를 수도권 시민들이 가장 가까이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2024H.O.T페스티벌이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다.

    산지 직송 고추를 사러 와도 좋고 단순히 축제를 구경하러 와도 좋다. 24년 여름 갓 수확한 햇고추를 가장 양심적인 가격에 가장 신선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되고, 콘크리트 도시 안에서 가장 자연적인 영양을 간접 체험하는 기회도 될 수 있다. 248월 여름의 폭염보다 더 뜨거운 축제의 현장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영양고추는 왜 명품고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을까? 뛰어난 맛은 기본, 다른 지역의 고추보다 풍부한 “3”가지 영양소가 그 답이다. 당질은 전국평균보다(100g 기준) 1.6g, 섬유질은 1.1g 풍부하며 각종비타민 역시 전국평균보다 적게는 4, 많게는 7배 풍부하다. 여기에 색깔마저 곱고 선명하니 맵단맵단영양고추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즐거운 “6”가지 프로그램, 김장 필수 “6”가지 재료

    눈으로만 보는 전시회가 아니다. 방문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6”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된 ‘H.O.T페스티벌을 미리 살펴보자

    먼저 메인 무대 진행자에게 도전하는 ‘MC를 이겨라!’ 아쉽지만 이건 현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다음으로 눈대중으로 무게를 맞추는고추무게 맞추기’, 칼솜씨를 겨뤄보는 고추 얇게 썰기두 프로그램 모두 참가자와 우승자에게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용기내어 꼭 도전해 보시길 추천한다.

    타임세일 행운의 룰렛으로 명품 농산물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을 누려보시라.

    불필요한 개막식을 최소화하고 상생의 의미를 더하여 서울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개회세레머니 행사직후 나눔행사에 참여하기를 바란다.

    영양고추홍보사절 H.O.T퍼레이드는 행사장의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김장에서 가장 필수적인 “6”가지 재료. 고추, 배추, 소금, 마늘, 생강, 액젓 중 3가지 재료를 ‘H.O.T 페스티벌에서 만날 수 있다.

    말이 필요없는 영양고추’, 바다의 보배신안소금’, 마늘 중의 마늘의성마늘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김장준비는 ‘H.O.T페스티벌을 추천한다.

    평균 방문객 “9”만 명

    “9”만 명. 온국민을 거리두게 만들었던 COVID-19시국 이후 2년 동안 개최된 ‘H.O.T페스티벌평균 방문객 숫자다. 작년 행사장에서 15억 원 가량의 농산물을 판매했고 재고가 조기 소진되어 직거래 주문만 추가로 6억 원이다. 많은 사람이 모였지만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올해 역시 주최측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축제를 준비한다고 전했다. 인구 16천여 명의 작은 시골, 그곳의 농가들이 이번 행사를 위해 겨울부터 모종을 준비하고 가장 무더운 8월 고추를 수확했다. 방문객들은 올해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고추를, 농부들에게는 명품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소비자를 만날 기회를 올해 ‘H.O.T페스티벌이 제공할 것이다.

    유난히 더웠던 8월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이하는 ‘9’월을 앞둔 여름 폭염보다 뜨거운 ‘2024H.O.T페스티벌이 여러분을 맞이한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