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라남도] 20년의 성공적인 우정과 성장 이야기

기사입력 2024.01.03 00: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자과정 2기

    ▩ 부부동반 식사 후 추억 나누며 감동적인 마무리


    20240102_183330.jpg

    ▲ (좌)김재호 이임회장, 조규혁 취임회장(우)


    [검경합동신문 염진학 기자]  지난 2일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자과정 2(광양반) 학생들은 김재호 회장의 임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1대 회장 이었던 조규혁 회장이 다시 취임하는 취임식이 있었다.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조규혁 회장은 저녁에 부부동반 모임을 열고 맛있는 저녁 식사와 케익을 선물로 준비했다.

     

      이임을 하는 김재호 회장은 임기 동안 경영자과정 2기 학생들을 잘 리더하고 지원함으로써 성공적인 회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학생들과 함께한 이 시간은 저에게 좋은 시간이었고, 이제는 조규혁 취임 회장에게 자리를 넘기며, 고생하는 총무의 호칭을 사무총장으로 바꾸자는 즉석 제안을 했고,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20240102_183242.jpg

    ▲ 조규혁 회장 취임사 경청, 학생과 가족

     

      신임 조규혁 회장은 제 1대 회장으로서의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이번 취임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경영자과정 2기는 우리들의 소중한 모임이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과 좋은 모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자과정 2기 학생들은 광양읍에 위치한 설담가(한정식)에서 부부동반 식사를 마치고 회원(고복현 대표)이 운영하는 카페띠아모에 모여, 그 동안의 좋은 이야기와 추억을 나누며 감동적인 마무리를 지었다. 이곳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특징인 곳으로, 일행 모두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지난 20년 동안의 여정과 좋은 순간들을 공유했고, 이들의 활발한 활동과 우정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