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 동구, 2022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1.09.28 15: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울산시 동구청

     

    울산시 동구청은 동구의 후반기 구정방향인 '살맛나는 우리 동구' 구현과 민선8대의 내실있는 마무리를 위한 2022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지난 9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동구청은 지난 27일 구청장실에서 정천석 동구청장과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지원국 소속 총무과 등 6개 과를 대상으로 부서별로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으며, 28일에는 경제복지국 소속 일자리정책과 등 7개 과를 대상으로 내년도 주요 업무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오는 29일에는 기획예산실, 해양관광정책실, 보건소를 대상으로, 오는 30일에는 안전도시국 소속 안전총괄과 등 6개 과를 대상으로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질 계획이다.

    동구청은 각 부서별로 민선8대 후반기 구정운영 방향인 '살맛나는 우리 동구' 달성을 위한 시책사업과 국시비 예산 확보가 가능한 사업들을 신규사업으로 중점 발굴하도록 하여 이번 보고회에서 보고 및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연차적으로 추진되는 계속사업의 추진 상황과 내년 계획도 점검했다.

    정천석 동구청장은 “지금까지 대기업에 의존하던 동구의 기존 경제 구조에서 벗어나 출렁다리, 꽃바위 캠핑존 등 바다체험관광 시설을 조성하여 지역경제 구조를 다각화하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는 이런 바다체험시설을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는 주민조직과 일자리를 만드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