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광양읍, 사회단체와 소통 간담회 열고 지역 발전을 위한 방안 논의

기사입력 2024.07.01 17: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검경합동신문 염진학 기자] 광양읍은 지난 28() 읍사무소에서 도·시의원과 광양읍 사회단체장,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사회단체와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광양읍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광양읍 발전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2024년 상반기 사회단체와 소통 간담회 개최 


    간담회에서는 마을 단위 개발사업 현황과 공동주택 및 도시개발사업, 광양읍 관련 주요 현안사업 33건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지난해 하반기 사회단체 간담회에서 수렴된 11건의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공유했으며 단체별 애로 및 건의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광양읍 사회단체장들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향후 광양읍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의견이나 방안을 공유하고 협력해 살기 좋은 광양읍을 만드는 데 동참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자리에 참석한 한 의원은 사회단체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건의해 주신 좋은 의견은 의정 활동을 하면서 꼭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2024년 상반기 사회단체와 소통 간담회 개최 


     

    정용균 광양읍장은 올 상반기 동안 사회단체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광양읍을 만들기에 함께 힘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은 이번 상반기 간담회에 이어 하반기에도 사회단체 소통 간담회를 개최해 사회단체와 지역 현안에 관한 의견 수렴 및 유기적인 협력 등 소통행정을 지속적으로 이어 갈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