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24.08.29 20: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오늘 829일 제16회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가 열리는 서울광장에서 온라인콘텐츠 창작자 피식대학 3(이용주 외 2)을 영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피식대학피식대학-피식 쇼라는 대표적인 콘텐츠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예능 작품상을 수상하며 단순히 알고리즘의 늪이라고 평가받던 유튜브의 새로운 인식가치를 만들어 내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받는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양군과의 인연으로 시작하여 현재 영양고추 H.O.T Festival 기간까지 맞춰 약 2주간 매일 하나씩, 영양군×피식대학 콘텐츠를 올리며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신박하고 유쾌한 영상들을 만들며 시청자들의 행사 참여 욕구를 끌어올리며, 역대급 홍보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위촉식은 제16회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 개막 전 개최되며, 피식대학앞으로 영양군 지역 특산물 및 축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고추의 고장, 영양군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피식대학은 앞으로 지역 축제·문화·관광 자원홍보하고, 군 이미지 제고위상을 높이는 데 힘쓸 예정이다.

     

    오도창 군수영양군 앞으로 피식대학과 함께 지자체와 유튜버의 전례 없는 콜라보 지역 홍보에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며, 전국 최초 상생의 모델을 제시할 것이다.라며 피식대학에는 영양군과 협업하여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쳐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