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종도시교통공사, 연말맞이 이웃사랑 기부금 전달 -세종시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1,141만원의 온정이 전해지다-
기사입력 2024.12.20 16:42[세종지회장 朱元將 기자]세종도시교통공사(사장 도순구)는 20일 연말을 맞이하여 세종특별자치시 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과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총 1,241만원의 이웃사랑 기부금을 전달하였다고 전해 왔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공사가 세종 시민을 위해 설립된 만큼, 설립 목적에 맞게 금고 협력사업비 전액인 1,000만원을 지역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도순구 사장의 의지를 담아 개최되었다.
또한, 공사는 지난 12월 5일과 6일에 걸쳐 세종시 북부권 희망나눔 바자회에서 기탁한 141만원의 기부금도 함께 전달하였다. 이번 바자회는 세종도시교통공사가 주최하고, 세종시설관리공단, 세종테크노파크,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이 연합하여 개최한 행사로, 500여점 이상의 물품이 기증되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기부된 금액은 세종시 내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서비스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다양한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세종도시교통공사 도순구 사장은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세종시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자세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여 사회적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에, 세종시 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원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한 줄기 희망을 전하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화답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 “세종시 내 취약계층을 위해 따스한 나눔으로 함께해주신 공사에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표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