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통시장에서 농축산물 구매하고 온누리상품권 환급 받으세요!

기사입력 2025.01.21 13: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참고사진)경주_성동시장.jpg

    상북도는 설 명절을 맞아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도내 10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화고 국내산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해도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위해 마련했다.

     

    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으로, 구매 금액이34천원 이상 시 1만원, 67천 원 이상 시 2만원의 환급 혜택이 제공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으로 시장 내 환급 부스에서 환급한다.

     

    사 참여 시장은 포항 죽도시장(농산물시장)과 큰동해시장, 경주 성동장과 중앙시장, 안동 구시장과 신시장, 영주 365시장, 영천 공설시장, 경산공설시장, 울진 바지게시장 등 총 7개 시군 10개 시장이다.

     

    도민은 행사 기간에 해당 시장을 방문해 농축산물을 구매하고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명절 준비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4.(참고사진)안동_중앙신시장.jpg

    도는 앞으로도 도민 생활 안정과 전통시장 고객 유입을 통한 소비 촉진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최영숙 경북도 경제통상국장은 이번 행사가 도민들에게 합리적인 절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고, 전통시장 상인들께는 매출 증대와 지역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러한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전통시장 이용 문화를 더욱 정착시키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