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블렌딩아트컴퍼니, 2024년 연말 공연 끝판왕이 온다. 말 그대로 ‘SUPER’인 한마심포닉밴드 <슈퍼필름 콘서트>…
기사입력 2024.12.10 12:42<제12회 한마심포닉밴드 정기연주회>가 12월 21일(토) 오후 5시 창원 3.15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1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진 한마심포닉밴드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예술가들이 모여 활동하는 전문예술 단체로 특히, 2024에는 경상남도 전문예술단체 지정되어 나날히 성장해 가는 앞으로의 앞날이 기대되는 전문예술단체이다.
이번 공연의 제목은 ‘SUPER FILM CONCERT (슈퍼필름 콘서트) ’로 애니메이션 OST부터 영화 OST, 뮤지컬 음악까지 대중들의 귀에 익은 음악들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공연으로 지휘는 현재 (주)블렌딩아트컴퍼니 대표이사,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효석님이 맡는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뮤지컬 배우가 같이 무대를 구성했다는 점인데 오페라<코지판투테>, 창작오페라 <정열공 최윤덕>, 뮤지컬<Fame>의 주역으로 출연, 이탈리아 L’arte del belcanto [Luciana Serra]를 이수하고 현재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 운영위원, ㈜블렌딩아트컴퍼니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조은별 배우와 오페라<리골레토>, <마술피리>, 뮤지컬 <칼톱>, <코레아 우라>, <화요일> 등 뮤지컬 배우로 출연했으며 현재에는 굿데이 남성 중창단 단원, 뮤지컬 앙상블 브로디안 단원으로 활동 중인 안예찬 배우가 출연해 관악단의 아름답고 웅장한 반주에 맞춰 뮤지컬 <레베카>, <이순신>, <노트르담 드 파리> 및 영화음악<겨울왕국> 등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알라딘 OST인 <알라딘 메들리>로 시작되어 애니메이션 OST <원령공주>, <미녀와야수>,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 등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OST 음악과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세상의 끝에서>의 모음곡으로 관악단의 힘 있고 웅장한 버전으로 연주되어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본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010-5775-3981로 문의하면 된다.
VIP 6만원, R석 4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 취학아동이상 관람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