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박완수 도지사, 소방 가족들과 함께 영화 ‘소방관’ 관람

기사입력 2024.12.27 15: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24롯데시네마 창원에서 열린 소방 가족과 따뜻한 만남” 행사에 참석해 소방공무원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며 영화 소방관을 관람(사진/경남소방본부)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24, 롯데시네마 창원에서 열린 소방 가족과 따뜻한 만남행사에 참석해 소방공무원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며 영화 소방관을 관람했다.

     

    경상남도 소방본부(본부장 김재병)는 연말에도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희생에 감사하고, 가족처럼 따뜻한 유대감을 나누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는 박완수 도지사를 비롯해 공상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퇴직 예정 소방공무원 등 총 119명이 참석해 도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시간이 되었다.

     

    소방관2001년 홍제동 방화 사건을 배경으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화재 진압과 구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힘쓴 소방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완수 도지사는 오늘 영화관람을 통해 소방관이 헌신적인 임무를 수행한다는 자긍심과 국민을 위해 헌신한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하면서, “경남도는 소방관들이 재난 현장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