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타이틀곡인 ‘데드 인사이드’(Dead Inside)를 부른 가수 유지니가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곡 ‘이지 온 미’(Easy On Me)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지난 3일 유지니의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을 가진 유지니의 실력이 고스란히 담기며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지 온 미’는 지난 10월 14일 공개된 곡으로 아델이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 낸 노래다. 유지니는 진한 감정선이 요구되는 ‘이지 온 미’를 통해 애절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감성으로 곡을 소화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유지니는 지난 2016년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우승 후보로 손꼽힐 만큼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후 엠넷 ‘캡틴’에 출연해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고 파이널 미션에서 심사위원 이승철, 제시로부터 99점을 받아 심사위원 점수 1위를 기록, 실력파 가수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데드 인사이드’(Dead Inside) 가창에도 참여하는 등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유지니는 현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꾸준히 앨범 준비 중에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