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는 5일 창원 자연 관광지의 매력을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 홍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이달 3일까지 13일간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 영상의 조회수는 2551회, 이벤트 참여자는 325명으로 나타났다.
이벤트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창원특산물 창원단감과 어간장을 12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창원관광 홈페이지와 창원관광 안내 챗봇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는 비대면 콘서트 영상 홍보를 위해 지난 10월 27일부터 개최된 제21회 마산국화축제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상을 상영 중이며,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창원 남파랑길 가을여행 비대면 걷기행사’에서 걷기 코스 안에 야외용 PDP를 설치해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안익태 창원시 관광과장은 “짧은 기간 동안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 영상과 홍보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급변하는 여행 추세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마련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