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6 (일)
북구관내 시내버스 모범업체로 운행하고 있는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 우수리 나눔 이석복단장 외 우수리 봉사대300명은 북구관내 아동지역센타협의회 산하 10곳 3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매월 간식을 전달하여 꿈과 희망을 그리고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고 밝혀왔다.
이달에도 3 . 18일(금) 빵과 우유 그리고 과일 및 간식 약100여만원치를 전달하여 빵과 우유 간식으로 모여드는 어린이들의 눈망울을 보고 흐뭇한 웃음을 지었으며 그 무엇보다 기쁘다고 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 우수리 나눔은 전, 임직이 매달 급여의 끝다리를 모아서 북구관내 불우이웃돕기를 하는가 하면 아동지역센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어 어린이들을 위한 간식과 생일케익 전달을 매달 실시하고 있으며 시설 환경정화 활동 등 지속적으로 관심과 사랑을 베풀고 있다고 전했다.
아동지역센타협의회 박민정 협회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렵고 힘든 와중에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대우여객자동차(주)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감사의 뜻을 밝혀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평소에도 많은 봉사활동과 교통안전 캠페인 등 지역관내의 어려곳에 등불을 밝히는 희망의 전도사로 알려져있으며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9-21년 3년 연속 1위 기업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