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머스트엠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머스트비의 오프라인 콘서트가 4월 미국(5개 도시) 남미 (9개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머스트비가 지난해 미국과 남미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으며, 6개월 만에 많은 팬들의 요청으로 다시 미국과 남미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머스트비(MustB)는 2022년 4월 2일 (토요일) 양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Light On’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 앨라배마 오번대학교(Auburn University)에서 주최하는 K-POP콘서트를 필두로 애틀랜타와 세인트루이스, 텍사스 휴스턴에서 팬미팅 및 미니 콘서트를 가지며, 4월 18, 19일은 LA에서 포켓돌스프렌즈 콘서트가 예정되어있다.
미국 공연을 마친 후 머스트비(MustB)는 한국으로 돌아와서 곡의 큐시트를 정비한 뒤 5월 2일 푸에르토리코 휴마카오, 도미니카공화국, 파나마,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멕시코, 칠레, 페루, 과테말라에서의 오프라인 공연을 위해 출국한다
머스트엠 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시스템과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하여 2019년 1월 21일 싱글 앨범 'I want u'로 데뷔한 '버스트비'의 5명의 멤버는 (태건, 우연, 도하, 수현, 시후) 각자의 파트에서 서로 다른 개성으로 하나의 완전체를 만들어낸 완벽한 아티스트이다.
그리고 오는 4월과 5월에 준비하는 미국 5개 도시와 남미 9개국 투어는 머스트비(MustB)의 특별한 콘서트 연출을 가미, 그들만의 퍼포먼스와 강렬한 음악들은 물론 청량한 음악을 통한 매력 가득한 무대를 선사하여 팬들에게 진정한 K-POP을 경험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한편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머스트비는 '스타플렉스브이알'을 통한 2D 영상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