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5 (토)
울산 김영길/중구청장 기업 단체 10곳 개인 5명 이웃돕기 유공 감사패 전달
울산광역시 중구청은 12. 20일(화)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2022년 이웃돕기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열고 이웃돕기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혀왔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에 앞장서며 기부문화,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한 후원금과 후원 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층 4,921세대에 사랑을 담아 전달됐으며 김영길 중구청장은 “코로나19장기화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중구청 관계자는 울산중구관내 시민의 발이되어 교통소외지역에 교통복지혜택과 크고작은 수많은 봉사활동 및 김장나눔, 연탄나눔, 감자나눔, 아동지역센터 간식후원 등을 지원하는 우리버스(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올해는 ▲우리버스(주) ▲한국동서발전(주) ▲울산중앙농협 ▲KB국민은행 부산울산경남지역영업그룹 ▲새마을금고중구이사장협의회 ▲울산중구 아이쿱 소비자 생활협동조합(주) 등 기업 및 단체 10개, 개인 5명이 이웃돕기 유공 대상으로 선정됐다.
해당 기업 및 단체, 개인이 지난 3년동안 ‘중구 2022년 이웃돕기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이 20일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김영길 중구청장이 이웃돕기 유공자에게 감사패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