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2023년 포천시가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11명을 선별하였다고 밝혔다.
백영현 시장님은 시정 회의실에서 제3회 상반기 우수공무원 포천 시청내 전부서및 포천시민 들로부터 지난 7월14일 부터 8월 11일 까지 총9건의 우수사례를 접수받아 1차 사전검가를 거처 8건 개인2건 팀6건 등 후보를 선정하고 최종 심사를 거처 확정했다.
최우수로 선정된 홍숙경팀장 김영아 주무관은 지역 보건 의료 서비스 기능확대화 의료비 감축 하는데 기여 하였다고 밝혔다. 그리고 중앙부처에 지속적인 규제 개선을 건의하여 보건복지부는 진난 1월9일 의료법 제2조 제5호에 따른 간호사의 엄무범위 규제완화 와관련된 공문을 전국에 발송하고 내용지침 찾아가는 보건 서비스를 반영하게 되었다.
그리고 힘든 노숙인에게 임시 거처를 마련해주기도 하고 모니터링을 설치하여 보호하고 쾌적한 환경조성과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는 안전한 보행로를 확보 하는데 기여 하기도 했다.
그밖에 누락된 행정절차를 찿아 10년만에 토지 사용을 적법화 규제완화에 기여하는 일도 세출예산절감 하는데 기여한 공무원을 특별상을 주기도 했다.
앞으로도 우수공무원이 나올수 있도록 관련 지원제도를 아낌없이 홍보하고 제공할 수있도록 말한다. 모든공무원들이 시민을 생각하는 멋있는 공무원이 되길 기대해본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Copyright @2025 검경합동신문. All rights reserved.